재형이의 성장통 일지
  • 구글 스터디잼 수료
    2024년 06월 02일 21시 46분 19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재형이
    반응형
    • 이번에 구글에서 제공하는 AI 스터디잼을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5월 21일까지 진행을 하게 되었다
    • 내용이 사실 그냥 가이드를 따라가기만 하면 되서 어렵지는 않았지만 수료를 하면 구글에서 직접 굿즈를 보내주는게 신기해서 지원하게 되었다.

    • 흠 근데 뭐 티셔츠라도 주는 줄 알았더니ㅋㅋㅋㅋㅋ 거 너무 소박한거 아니오...
    • 여튼 귀여운 뱃지와 함께 스티커를 받게 되었다ㅎㅎ
    • 사실 요즘 많은 일들이 있으면서 심리적으로 힘들었었다. 그렇다보니 내가 하고자 했던 일들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었다.
    •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아직 때가 오지 않은 것 같다. 나는 욕심이 많고 그런 것들을 얻기 위해서는 지금의 나는 너무 부족하기 때문이다.
    • 다시 마음을 정비하고 처음부터 다시 해보자.
    • 초심을 잃지 말자.
    • 근데 일단 담주에 친구들이랑 서핑부터 갔다 오고ㅋㅋㅋㅋㅋ
    • 리프레시할 겸 좀 갔다 와야 겠다 허허
    • 너무 혼자 방에 박혀서 공부만 하는 것도 좋지는 않은 것 같다. 사회성이 떨어지는(?) 기분이랄까
    • 여튼 가끔씩은 여행도 다니고 해야겠다
    • 나는 아직 젊으니까!!!
    반응형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