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형이의 성장통 일지
  •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실패...?
    2024년 03월 09일 11시 01분 06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재형이
    반응형

    •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중간 현황은 3월 8일 금요일에 하는 것으로 전달 받았었다
    • 그리고 대망의 3월 8일...!
    • 메일 한통이 날라왔다

    • ㄷㄱㄷㄱㄷㄱㄷㄱ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미리보기 방지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?????????

    • ????????
    • 아니 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• 모든...이라 그래서 다시 가이드를 살펴보았다

    • 강의명을 적어줘야하나 보다...ㅅㅂ;
    • 나는 강의명이 아니라 강의 소제목을 적고 있었다
    •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1일차 미션 (2월 1일) : AI, ML, 그리고 딥러닝
      이런식으로
    • 아니 이건 좀 너무 아쉬워서
    • 고객 문의를 해보기로 했다

    • 그리고 돌아온 답장은

    • 감사합니다 선생님 ㅜㅜ 열심히 살게요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• 같은 이유로 환급 챌린지 실패 통보를 받게 되었다...
    • 아니 저렇게 하면 된다면서요!!!
    • 1회에 한해 예외적으로 성공처리 해주었다고 메일에 적기도 했고... 그냥 안 받을란다 ^^
    반응형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