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형이의 성장통 일지
  • 읽지마세요,,,
    2024년 04월 10일 11시 57분 59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재형이
    반응형

    https://youtube.com/shorts/WLPJ7J1QtQk?si=UqfO6_tpzZhg-lXT

    출처: 1분 뮤지컬
    •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이 대학생이래요
    • 근데 저는 별로 공감을 못하겠네요
    • 왜냐하면 저는 대학교를 졸업한지 1년이 지났지만 그때보다 지금이 더 빛나고 있다고 생각하거든요
    •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은 내일이라고 생각해요
    • 오늘보다 내일이 항상 더 빛날테니까요
    • 요즘 같이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 친구가 있는데, 힘들거나 막막한 순간이 와도 오늘보다 내일 더 빛날테니 힘내라고 말을 해주고 싶은데... 오그라들어서 블로그에 적어봅니다
    • 운이 좋다면 그 친구가 이 글을 볼 수도 있겠죠ㅋㅋ
    • 그 친구뿐만 아니라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도 내일 더 빛나는 사람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
    반응형
    댓글